읽고 의견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 불건전 마사지샵 갔다온 남편 네이트 판

읽고 의견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 불건전 마사지샵 갔다온 남편 네이트 판

읽고 의견부탁드립니다 해외에서 불건전 마사지샵 갔다온 남편 네이트 판

Blog Article


심층적인 여행 가이드를 통해 괌의 열대 행복을 발견하세요. 아고다의 원활한 예약 경험을 통해 숨겨진 보석 같은 명소, 문화 명소, 고요한 해변을 발견해 보세요. 영성과 모험이 어우러진 세심한 여행 일정으로 7일간 다람살라를 여행하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위생과 청결은 물론 전용 프라이빗룸에서 조용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뛰어난 마사지 실력으로 친절과 서비스 모두 최상의 마사지 경험을 할 수 있다. 현재 25% 클룩 단독 프로모션 중으로 가성비 높은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트리 스파. 숙련된 마사지사들의 친절한 서비스로 처음부터 마무리까지 기분 좋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마사지 자체의 만족도보다는 매장 분위기가 좀 고급스럽습니다. 마사지는 크게 특별한 점이 있거나 특별히 나쁜 점이 있지도 않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Asia Herb Association이라는 마사지샵인데 주로 일본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하루동안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부담없이 언제든지 방문하여 발 마사지를 받으며 풀 수 있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니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숙소에서 해당 마사지 샵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는데, 뭔 바람이 들었었는지 15분 거리를 걸어갔었다. 골목 내에 있기 때문에 해가 어둑해질 때 쯤 가니 조금 무서웠다. 개인적으로는 마사지 마치고 나갈 때, 거리에 오토바이나 차는 많이 다녔지만 걸어다니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너무 무서웠다. 처음에 An Spa를 찾아 들어갈 때는 주변에 현지인들이 거주하는 주택 밖에 없어서 구글맵이 잘못 안내해준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행히 구글맵이 안내해주는대로 들어가보니 마사지 샵이 나왔다.


발리 마사지샵 중에서도 가격대가 매우 낮은 편이며 가격을 생각한다면 만족도는 꽤 높아지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의외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한번 더 방문하려고 했을 때에는 예약 없이는 방문하기 힘들었습니다. 스마트 스파와 비교해서 본다면 가성비 측면에서는 승. 하지만 가게 자체가 크지 않아서 시설은 스마트 스파가 더 나은 편입니다. 클래식타이마사지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신뢰할 만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면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좋은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60분의 아로마테라피는 50,0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90분의 아로마테라피는 70,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로마테라피는 향기로 피로를 풀어주고 휴식을 취하게 해줍니다. 타이 테라피는 60분 또는 90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각각 40,000원과 60,000원입니다. 타이 테라피는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이완시켜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빛깔난다는 독일식 발관리 전문점입니다. 주소는 경인로 372 아인애비뉴상가 2층 2159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문 전 카카오톡으로 프로모션과 예약 문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카카오톡 아이디는 Julius7777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영업시간은 24시간인 것 또한 장점입니다.


이날 태어나서 핫스톤 마사지를 처음 받아봤는데, 핫 스톤이 이렇게 시원한지 몰랐다. 풋마사지이지만 마사지가 후반부에 접어들면 팔부터 시작해서 어깨, 두피, 상체를 전반적으로 다 해주신다. 마사지 받는 90분 내내 만족에 만족을 했던 그런 마사지였달까? 몇 달전에 호치민에 갔을 때 받은 마사지가 시간도 다 안채우고 설렁설렁 대충대충 했던 기억이 나서 걱정 많이 했는데, 그런 걱정 왜했지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했다. 여기는 시간도 잘 채워주시고 마사지 자체도 너무 잘해주셔서 몇달 전에서 치앙마이에서 받은 마사지 이후로 최고였다는 생각이 파르륵 스쳤다. 마사지사분께는 마사지가 끝나자마자 따로 팁 50,000동을 챙겨드렸다.


보라카이 섬은 들어오는 과정이 조금은 힘들기때문에 들어오는 날부터 노곤노곤하게 관리를 하고싶어져. 10년 전 신혼여행 때도 다녀왔었는데 그때 당시 10만원 넘는 럭셔리 마사지를 받았었어. 그런데 이번에 알게된 차스파가 보라카이 마사지 중에서 한인 두번째 샵이라는거!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궁 스파(goong spa)에서 저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필링스파는다낭의 유명한 맛집목식당과 도보 5분 거리에 있었다.목식당도 방문 예정이었던 우리는저녁식사 전 마사지를 받고자먼저 필링스파로 방문했다. 연속적으로 사용 시 몸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사용자의 건강 상태에 맞추어 선택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용 중, 후 안마의자에서 내려오실 때에는 안마의자의 각도가 완전히 제자리로 복귀된 후 내리시기 바랍니다. 신체의 특정 부분을 집중적으로 사용 시 몸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방에서 옷가지와 소지품을 정리하고, 탈의 후 침대에 누우면 마사지가 시작된다. 편안한 마사지를 위해 목걸이나 팔찌 등 장신구는 모두 벗어야 한다.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오피 김포op

Report this page